• 최종편집 2024-03-28(목)
 

거제시 저도섬 개방에 따른 유람선 우선협상자 대상자 선정

 

거제시(시장 변관용)는 거제시민의 염원이자 거제 북부권 관광활성화에 기여하게 될 저도섬 입도 유람선운항사업자 우선협상대상자로 (주)거제저도유람선(대표이사 김재도)이 선정되었다.

 

대표인터뷰.jpg
저도섬 개방에 즈음하여 저도유람선 김재도 대표를 본지 김수철기자가 인터뷰중이다.

 

거제시는 저도(청해대) 개방을 앞두고 유람선 사업자 등록마감 후 8월 22일 현장심사를 마치고, 신청 한 4개사업자 중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저도유람선과 저도 시범 개방 기간중 유람선 운항 조건에 맞는 세부사항을 논의한 후 최종 합의가 이루어질 경우 운항사업 계약을 체결하며 협상에 의해 거제 저도유람선은 1년간 저도유람선 운항을 하게되며 계약기간이 종료되면 자동적으로 그 권리와 의무는 없어지게 된다.

 

저도유람선이 정상적으로 운항하게 된다면 낙후된 거제 북북권 관광활성화에 크나큰 기여를 하게 될 것으로 보여진다. 국민에게 환원한다는 문재인 대통령의 공약이기도 한 저도섬 개방은 거제관광의 새로운 동력으로 성장 할 것으로 본다.

 

저도유람선2-1.jpg

 

저도유람선이 이 처럼 평가를 받게 된 것은 지난 6월 27일 저도섬개방에 따른 '한사랑관광동호회 발대식'을 선상에서 개최하였고, 발대식 기념으로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에 백미 20kg 50포를 기증하는 등 지역발전을 위한 일에 기여한 바가 크다.

 

저도 유람선의 저도 입도 휴무일은 매주 월요일,목요일이며 시범운항 개시일은 9월17일부터 입도예정이다.

 

사전 예약제로 매표가 가능하므로

H.P 010 3824 5409 ,TEL:055 636 7033 사전 예약을 하면된다.

주소 : 경남 거제시 거제북로 2633-15(장목면) 저도유람선

    

[KJB한국방송]경남=김수철 기자 sck1850@hanmail.net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거제시, 저도섬 개방에 따른 유람선 우선협상자 대상자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