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센터장 강윤정)는 31일 충남 사회적경제 기업들의 기업활동을 돕고 지역의 공유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쏘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guqdir2.PNG

 


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충남 사회적경제의 컨트롤타워로써 올해 충남사회경제연대와 민간위탁 협약을 체결하고 3월부터 운영되고 있다.

 

“함께하는 사회적 경제! 『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와 쏘카가 응원합니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충남 사회적경제기업들의 업무이동 편의성을 제공하고 지역 내 주차난 해소, 환경 보호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을 목적으로 양 기관이 적극 협력하기로 협약했다.

 

이 협약에는 사회적경제기업 이용객들을 위한 전용 금액할인 혜택을 포함하여 향후 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를 시작으로 공공기관, 사회적 경제 지원조직, 네트워크 조직 등 도내 쏘카 이용 확산에 기여하는 것을 포함한다.

 

 

특히 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 뿐만 아니라 도내 사회적경제기업 가운데 사전수요조사 응답기업들은 쏘카 사용료 중 50% 대여금액을 할인 받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쏘카는 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를 포함한 2만 2천여개의 파트너사들이 고객들의 이동 편의성 향상과 효율적인 업무 이동을 위해 법인 전용 카셰어링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도내 쏘카존은 80개, 229개 차량이 운영 중이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