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북미 박스오피스까지 휩쓴 '언힌지드'가 국내 극장가에서도 흥행을 예감케 하고 있다. 개봉을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영화 '언힌지드'는 크게 울린 경적 때문에 분노가 폭발한 남자, 그에게 잘못 걸린 운전자가 최악의 보복운전을 당하는 도로 위 현실테러 스릴러.

'언힌지드'는 영화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그 열기를 제대로 입증했다. 무엇보다 추석 연휴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은 '담보'를 비롯, '국제수사', '그린랜드', 그리고 '그대, 고맙소: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 등 다채로운 작품들을 제치고 거머쥔 결과라 더욱 값진 기록이 아닐 수 없다.

영화 '언힌지드'는 최근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큰 문제가 되고 있는 ‘보복운전’이라는 현실적인 소재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욱이 작년 가을 ‘제주 카니발 사건’이 국민들의 큰 공분을 살 정도로 ‘보복운전’이 쉬이 넘겨서는 안될 심각한 범죄로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었고, 최근에는 보복운전을 야기하는 원인 중 하나로 손꼽히는 ‘극단적 분노조절장애’로 인한 ‘평택 편의점’ 사건도 큰 이슈가 됨에 따라, '언힌지드'를 향한 관심은 점차 높아지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글래디에이터', '노아' 등 국내에서는 친숙한 러셀 크로우의 극악무도한 캐릭터 변신 또한 시선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필모그래피 사상 최악의 악역으로 범접할 수 없는 존재감을 뿜어내는 그는 '언힌지드'의 장르적 재미를 더욱 고조시킬 전망이다.
예매율 1위로 자신감을 드러낸 '언힌지드' 오는 10월 7일 개봉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언힌지드', 개봉 앞두고 예매율 1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