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멜론오늘음악(DPR LIVE)

 

22일 멜론은 “독보적인 색깔을 가진 신흥 음원강자 DPR LIVE가 내일 오후 6시 멜론 스테이션 ‘오늘음악’ 출연을 확정했다. 새 앨범 ‘IITE COOL’ 소개는 물론 평소 알려지지 않은 DPR LIVE에 관한 많은 이야기가 담길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오늘음악’에서는 DPR LIVE가 소속돼 있는 레이블이자 크루인 DPR의 뮤지션 DPR CREAM이 함께 출연해 풍성한 들을 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하고 있다.

멜론에 따르면 이들은 평소 노출이 적은 뮤지션인 만큼 현장에서 직접 작성한 자기소개서를 공개하고 DPR 크루에 관한 설명을 해주는 한편 취향 TMI까지 공유하며 유저들과의 거리를 좁혀나갈 예정이다.

또한 ‘DPR LIVE 음악 매뉴얼’ 코너를 준비해 그의 기존 발표곡들을 키워드에 따라 분류하며 심도 깊은 음악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최근 DPR LIVE, DPR CREAM이 즐겨 듣는 플레이리스트도 ‘오늘음악’을 통해 공개된다.

DPR LIVE와 DPR CREAM이 출연하는 ‘오늘음악’은 23일 오후 6시 멜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앞서 가수 수지, 화사, 엄정화와 컬래버레이션과 완성도 높은 음악을 통해 대중적 인지도를 쌓은 DPR LIVE는 이날 ‘Hula Hoops (Feat. Beenzino, 화사)’를 타이틀곡으로 한 새 미니앨범 ‘IITE COOL’을 발매한다.

‘Hula Hoops (Feat. Beenzino, 화사)’는 중독적인 가사와 멜로디를 담은 시원하고 청량한 분위기의 곡으로 DPR LIVE가 작곡,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멜론 스테이션에서는 ‘오늘음악’ 외에 빅히트뮤직 전용 프로그램 ‘BIGHIT MUSIC RECORD’, SM 전용 프로그램 ‘SMing’, 래퍼 이영지가 대표 국힙 뮤지션들과 함께 하는 ‘힙플라디오’, 뮤지션 나얼과 에코브릿지가 함께 진행하는 ‘디깅 온 에어’, DJ 뽀로로가 인기 동요와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는 뽀로로의 ‘뽈륨을 높여요’, 팝에 대한 모든 것 ‘팝 캐스트’, 박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영화& 박선영입니다’, 가장 쉽고 재미있는 클래식 ‘바리톤 정경의 브라보 클래식’, 정기고의 ‘SOULBY SEL’, ‘이달의 루키’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흥 음원강자’ DPR LIVE가 오는 23일 신보 ‘IITE COOL’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