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5-27(금)
 
임영웅

 

가수 임영웅이 ‘트롯 투표-리매치’ 6관왕에 올랐다. ‘트롯 투표-리매치’ 앱은 시즌8의 투표 결과를 공개했다.

임영웅은 총 4392만 89618표를 획득, 최종 1위를 차지하며 460만원을 기부하게 됐다. 임영웅은 이번 시즌8에서 1위를 차지하며 시즌3에서 시즌8까지 총 6번의 1위를 차지했다.

뒤를 이어 2위 이찬원 210만원, 3위 정동원 150만원, 4위 영탁 140만원, 5위 안성훈 90만원, 6위 신성 90만원, 7위 김희재 50만원, 8위 장민호 30만원, 9위 김중연 10만원, 10위 강태관 10만원, 11위 신유 10만원을 기부했다.

생명나눔실천본부(이사장 일면대종사)는 최근 ‘트롯 투표-리매치’앱을 통해 시즌8을 마치고 팬들이 가수 이름으로 소아암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다시한번 후원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8에서 팬들이 전달한 후원금은 총 1,250만원이다. 시즌1부터 시즌8까지 트로트 가수 팬들이 꾸준히 전달한 후원금을 합치면 총 6,050만원이다.

‘트롯 투표-리매치’앱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했던 가수들을 팬들이 투표하고 응원하면서 다른 사람들에게 소개하는 앱이다. 팬들의 소중한 한 표 한 표가 모여서 일정 득표수 이상이 되었을 때(100만표당 10만원) 시즌이 종료되고 결과에 따라 투표 받은 가수의 이름으로 후원하는 시스템이다.

리매치앱 대표는 “가수 응원도 하며 선행까지 할 수 있는 ‘트롯 투표-리매치’는 2022년에도 앱을 통해서 선한 영향력을 이어 나갈 것이며, 새로운 시즌9은 2022년 6월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생명나눔실천본부는 ‘트롯 투표-리매치’가 기부한 후원금은 백혈병, 소아암 등 난치병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을 위해 치료비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5월 6일 부터 고양을 시작으로 데뷔 6년만에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를 개최할 예정이며,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IM HERO’(아임 히어로)의 수록곡 ‘우리들의 블루스’를 선공개한다. 정규 1집의 전곡은 5월 2일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찬원의 첫 콘서트 'Chan’s Time · One more Chan’s'의 공연 실황을 담은 라이브앨범이 오는 25일 발매되며, 지난 5일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아울러 이찬원과 장민호는 오는 5월 6일, 8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이틀간, 합동콘서트 '민원만족'을 펼친다.

정동원은 오는 5월부터 ‘2nd 정동원棟동이야기話화 전국투어 콘서트(2nd JEONG DONG WON’S TALK CONCERT)’를 통해 부산, 광주, 서울, 대구 4대 도시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오는 25일 발매 예정인 새 미니앨범 ‘손편지’의 신곡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영탁은 지난 2월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를 발매하며 완도군 전복 홍보 대사로 위촉, 완도군 전복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채널A '신랑수업'에 출연하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안성훈은 지난 5일 종영된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과의 케미 및 TAN(탄)의 리얼한 적응기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안겨다준 MBC 예능 '우리는 식구당'에 출연하였으며 현재 KBS1 ‘6시 내고향’에 출연하며 특유의 대중과의 소통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신성은 지난 1일 사단법인 생명나눔실천본부의 '생명나눔 홍보대사' 위촉되어 선한 영향력 행사에 앞장서고 있으며 ‘김혜영과 함께’, KBS1 ‘6시 내고향’ 등 활발한 방송 활동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김희재는 오는 23일 첫 방송하는 MBC ‘지금부터, 쇼타임!’의 여주인공 고슬해의 순찰 파트너이자 정의감 넘치고 씩씩한 성격을 지닌 강국파출소 막내 순경 이용렬 역으로 연기자로서 첫 발을 내딛었으며 메인 OST의 주인공 낙점되는 등 가수로서의 인기도 이어나가고 있다.

장민호는 이찬원과 오는 5월 6일, 8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이틀간, 합동콘서트 '민원만족'을 펼친다. '민원만족'은 티켓팅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는 등 장민호와 이찬원의 인기를 입증했다. 아울러 KBS2 예능프로그램 ‘新가족관계증명서갓파더’에 출연하며 솔직 담백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중연은 2015년 아이돌 그룹 에이식스피(A6P)로 데뷔하였으며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뛰어난 퍼포먼스와 가창 실력으로 대중들에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후 '수호천사'를 발매하며 정식 트로트 가수로서의 길을 시작했으며 작년 3월에 신나는 디스코 풍의 트로트 '토요일 토요일밤에'를 발매하여 왕성한 활동 중이다.

강태관은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판소리와 트로트의 절묘한 조합과 가창력으로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4인조 프로젝트 트로트 그룹 '미스터T'를 결성해 '딴놈 다 거기서 거기'를 발표, 데뷔곡 '내 인생의 고속도로'를 발매하며 트로트 가수로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신유는 2008년 '잠자는 공주 : Luxury Trot Of Shin Yu' 앨범으로 럭셔리 트로트를 컨셉으로 데뷔, 수록곡 '시계바늘'이 휴게소 대박을 치며 인기 가수의 반열에 들었으며 현재 뮤지컬 '싯타르타'의 남자 주인공 '고타마싯타르타'역을 맡아 뮤지컬 배우로서의 커리어까지 쌓는 중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임영웅, '트롯투표-리매치' 시즌8 1위..6관왕 등극!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