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정훈 지역위원장의 불공정, 줄세우기, 편가르기 공천을 반대, 지역정치를 바로 세우기 위해 

- 여론조사 결과에 따라 단일화, 결과에 승복 후 상대후보 선대위원장을 맡아 선거지원 활동

 

강인규 김병주 단일화1.png

 

오늘(16일) 오후 2시 강인규 나주시장 후보(무소속)와 김병주 나주시장 후보(무소속)가 단일화를 전격 선언했다.

 

오늘 빛가람동에 위치한 김병주 후보의 사무실에 만남을 가진 두 후보는 여론조사에 의한 단일화를 합의하고, 합의문을 발표하였다.

 

두 후보는 합의문을 통해 “이번 지방선거는 신정훈 지역위원장의 불공정, 줄세우기, 편가르기 공천이었다.”고 주장하며, “지역정치를 바로 세우기 위해 후보 단일화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그리고 “여론조사 결과 단일후보로 결정되면 다른 후보는 단일후보를 당선시키기 위해 후보직을 사퇴하고 단일후보의 선거대책위원장직을 맡아 선거를 돕고, 단일후보는 다른 후보의 주요공약을 ‘정책공약’으로 전격 수용할 것을 합의하였다.”고 밝혔다.

 

단일화 여론조사는 100% 유선전화 ARS RDD 여론조사로 진행하고 여론조사 결과는 공표하지 않을 계획이다.

 

양측 후보 진영에서는 수차례 접촉을 통해 후보 단일화에 대한 협의를 진행했고,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되는 시점에 맞춰 후보 단일화에 전격 합의하면서 단일화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는 계획이다.

   

두 후보가 무소속 후보 단일화를 선언하면서 ‘무소속 돌풍’이 불 것인지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인규, 김병주 무소속 나주시장 후보 단일화 전격 선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