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통영서모범운전자회간담회단체.png

사진/통영경찰서

 

통영경찰서는 6. 21.(화) 10:00경 경찰서 별관 2층 교통홍보관에서 「2022년 상반기 모범운전자 근무상황점검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행사는 진훈현 서장 등 경찰 5명, 유창익 회장 등 모범운전자회 30명이 참석했다. 참석하지 못한 인원은 모범운전자증으로 근무상황점검을 대신했다.

 

1부 근무상황점검에서는 통영 관내 주말·휴일 등 각종 행사 시 교통관리 지원 근무로 교통사고 예방에 기여한 유공자 3명에게 감사장을 수여하고, 교통보조 봉사활동 시 필요한 흰 장갑(300켤레)을 격려품으로 전달했다.

 

2부 간담회에서는 관내 교통 불편 사안에 대해 회원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비교통과장은 코로나19 거리두기 완화로 인한 행락철 관광객 증가 및 부처님오신날, 통영문화제 야행 등 각종 연휴 기간 크고 작은 행사에 함께 고생해주셔서 감사드리고, 하반기에도 적극적인 교통근무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진훈현 서장은 ‘본업(운수업)을 하시면서도 경찰에 협조해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모범운전자회 덕분에 통영의 원활한 교통소통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므로 앞으로도 협조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KJB한국방송]통영=김수철 기자 sck1850@hanmail.net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통영경찰서 모범운전자회, 22년 상반기 근무상항점검 및 간담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