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러블리 매력이 넘치는 음악을 예고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11일과 15일 두 차례에 걸쳐 공식 SNS를 통해 일본 데뷔앨범 ‘POPPY (파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순차적으로 공개된 영상 속엔 볼수록 빠져드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스테이씨는 핑크 컬러 포인트 착장과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 유니크한 소품들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틴프레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에는 듣는 것만으로 에너지를 자아내는 중독성 강한 사운드와 함께 단체 퍼포먼스의 일부가 담겨있어, 곧 공개될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스테이씨의 일본 데뷔 싱글 'POPPY'는 한 번 듣기만 해도 외워지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스테이씨만의 에너지와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앨범에는 'POPPY'와 함께 일본어 버전으로 녹음한 'ASAP (에이셉)'이 포함된다.

앞서 스테이씨는 오는 21일 도쿄돔 시티홀 (TOKYO DOME CITY HALL)에서 개최되는 'STAYC Japan Debut Showcase ~ Star To A Young Culture ~ (스테이씨 재팬 데뷔 쇼케이스~ 스타 투 어 영 컬처~)'의 티켓 매진 소식을 알리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스테이씨의 일본 싱글 1집 'POPPY'는 오는 2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3일 日 데뷔' 스테이씨, 첫 일본 싱글 ‘POPPY’ M/V 티저 공개! 퍼포먼스 첫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