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8(수)
 
2023년 극장가 최고의 웰메이드 작품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잠'이 11월 24일(금) 여의도 KBS홀에서 개최된 제44회 청룡영화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잠'에서 매일 밤 반복되는 공포에 잠들지 못하는 아내 ‘수진’으로 열연해 호평을 이끌었던 배우 정유미는 감격한 모습으로 수상대에 올라 “너무 떨린다. 감사하다. 이 상을 주신 관계자분들, 영화 '잠'을 극장에 와서 봐주시고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wka.PNG

이어 “' 잠' 시나리오를 주신 유재선 감독님 현장에서 많이 배웠고 감사했다. 영화사, 소속사분들께도 감사하고 내가 이 상을 받다니 너무 영광이다. 우리 스태프분들과 함께 영광을 나누고 싶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청룡영화상의 진행을 맡은 배우 김혜수를 향해 “10년 전 선배님을 만나지 않았다면 계속 배우 일을 하고 있었을지 모르겠다. 이 자리에 함께 있을 수 있는 건 선배님 덕분이다. 

 

항상 응원하고, 언제 어디서든 항상 아름답게 계셔주시길 바란다. 선배님께 이 상을 함께 나누겠다”라며 애정과 존경을 담은 인사를 전했다.


지난 9월 개봉 후 147만 명의 관객을 동원, 손익분기점을 돌파하며 흥행 성공을 거둔 '잠'은 제44회 청룡영화상에서 여우주연상까지 거머쥐며 올해 극장가 최고의 웰메이드 화제작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잠' 정유미, 제44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수상 쾌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