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3(일)
 
그룹 EPEX(이펙스)가 세계 최고봉 일본 프로 댄스 리그 ‘D.LEAGUE 23-24’의 앰배서더로서 개막전에 이어 챔피언십을 빛낸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오는 9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열리는 ‘D.LEAGUE 23-24 CHAMPIONSHIP’(D리그 23-24 챔피언십, 이하 D리그) 폐막식에 출연한다.


jap.PNG
사진 = ‘D.LEAGUE 23-24 CHAMPIONSHIP’ 제공

 

‘D리그’는 지난해 10월 개막한 일본발 프로 댄스 대회다. 이펙스와 함께 현지 보이그룹 판타스틱스 프롬 에그자일 트라이브(FANTASTICS from EXILE TRIBE)가 앰배서더로 발탁되어 앞선 개막전에서 축하공연을 펼친 바 있다.


이어 두 그룹은 시즌을 마무리하는 챔피언십에도 동반 참석해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특히 이펙스와 판타스틱스 프롬 에그자일 트라이브는 컬래버레이션한 테마송 ‘Peppermint Yum’(페퍼민트 얌)으로 합동 무대를 선보인다.


‘Peppermint Yum’은 올해 3월 음원 및 피지컬 음반으로 정식 발매된 후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 빌보드 재팬 주간 차트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펙스의 막강한 퍼포먼스와 에너지가 또 한번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와 더불어 이펙스는 오는 8일 데뷔 3주년을 앞두고 ‘2024 EPEX 8 CARNIVALS’(2024 이펙스 8 카니발스)를 주제로 공식 SNS에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과 다채로운 소통을 펼치고 있다.


3주년 기념 포토, 유닛 커버 영상, 타임캡슐 콘텐츠 등을 통해 팬들과 추억을 나누고 있으며, 기념일 당일인 6월 8일 오후 6시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펙스는 최근 첫 번째 정규앨범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 타이틀곡 ‘청춘에게’로 성공적인 활동을 펼쳤으며, 오는 7월 27일과 28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두 번째 단독 팬콘 ‘YOUTH DAYS’(유스 데이즈)를 개최한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펙스, 日 ‘D.LEAGUE 23-24’ 앰배서더로 챔피언십 빛낸다! 빌보드 재팬 1위 ‘Peppermint Yum’ 무대 예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