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배우 최명길이 안방극장에 미스터리를 잔뜩 몰고 온다.

오는 7월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연출 최윤석 / 극본 이은영 / 제작 아이윌미디어)에 배우 최명길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 드라마는 '그놈이 그놈'이기에 비혼주의자가 된 한 여자가 어느 날 상반된 매력의 두 남자로부터 직진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아슬아슬한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다.

최명길은 극 중 세종의료재단의 이사장 김선희를 연기한다. 우아하고 기품 있어 보이지만, 목표가 생기면 쟁취하고야 마는 강한 집념을 가진 여인이다.

특히 비혼주의를 선언한 웹툰 기획팀장 서현주(황정음 분), 선우제약의 대표이사인 황지우(윤현민 분)와 오래전부터 이어져 오는 인연인지 악연인지 모를 관계에 놓이며 스토리 전개의 핵심 키를 쥔 인물이다. 황지우와 자신의 딸 한서윤(조우리 분)의 결혼을 밀어붙이며, 자신의 목표를 이루려고 한다.

최명길은 "올해 가장 핫한 드라마가 되었으면 좋겠다. 좋은 연기로 시청자들께 공감과 감동을 줄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며 출사표를 던졌다.

한편 최명길을 비롯해 황정음, 윤현민, 서지훈, 조우리 등 믿고 보는 배우들과 '김과장', '추리의 여왕 시즌2' 등을 통해 탄탄하고 섬세한 연출을 선보여온 최윤석 PD와 이은영 작가가 손을 잡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는 오는 7월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KBS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최명길, 명품 연기란 이런 것! 연기의 정석 보여준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