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3(일)
 
송가인, 양지은이 TV CHOSUN ‘미스트롯3’를 위해 특급 지원사격에 나섰다.


TV CHOSUN ‘미스트롯3’ 측은 6일, 올 겨울 세상을 꺾고 뒤집을 ‘조선의 셋째 딸’을 예고하는 메인 티저 영상 2종을 공개했다. 오리지널 트로트 오디션 명가 TV CHOSUN답게 메인 티저 영상부터 클래스가 남다르다.


캡처3.PNG
[사진제공= ‘미스트롯3’ 메인 티저 영상 캡처]

먼저 첫 번째 메인 티저는 ‘미스트롯3’ 3대 진(眞)이 쓸 영광스럽고 화려한 왕관이 영롱하게 빛나며 새 트로트 여제 탄생을 기대케 한다. 트로트 판을 제패한 ‘조선의 첫째 딸’ 송가인의 범접 불가 아우라는 스타 양성소 ‘미스트롯’의 위엄을 다시 한 번 느끼게 한다.


1대 진에 이어 2대 진 ‘조선의 둘째 딸’ 양지은의 카리스마 폭발하는 자태까지 강렬하다. 두 사람 사이에 놓인 빈 왕좌를 차지할 새로운 트로트 여제는 누구일까.


독보적인 노하우와 진화된 구성, 더 커진 스케일로 돌아올 ‘미스트롯3’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는 가운데 왕좌에서 모습을 드러낸 ‘조선의 셋째 딸’은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특히 ‘올 겨울 세상을 꺾고 뒤집을 조선의 셋째 딸이 온다’라는 문구는 TV CHOSUN이 다시 써내려갈 트로트의 새 역사를 기대케 한다.


함께 공개된 두 번째 메인 티저는 송가인, 양지은의 트로트 DNA를 이어받을 ‘조선의 셋째 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아기가 눈을 뜨자마자 마주한 사람은 ‘미스트롯 언니들’ 송가인과 양지은. “아따 이 애기가 셋째여?”라며 애정을 폭발하는 송가인에 이어 “맞나봐요. 언니”라고 환한 미소를 짓는 양지은이 훈훈하다.


두 트로트 여제의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 가운데 “언니들 보니깐 가락이 튀어나올 것 같은데?”라면서 태생부터 남다른 ‘조선의 셋째 딸’의 ‘울음 준비 자세’가 심상치 않다. 세상을 꺾고 뒤집을 ‘조선의 셋째 딸’답게 시원하게 뽑는 트로트 가락 ‘응애애애~’가 웃음을 안긴다.


아기의 우렁차고 구성진 소리에 “이 애기가 역시 세상을 꺾고 뒤집을 셋째구나”라며 놀라워하는 송가인, 양지은의 미소는 역대급 ‘트로트 DNA’를 장착한 괴물 참가자들의 불꽃 튀는 경쟁을 예고한다.


제작진은 “송가인, 양지은이 예비 트로트 여제 탄생을 응원하기 위해 흔쾌히 한걸음에 달려와줬다”라면서 “이번 ‘미스트롯3’는 그 어느 때보다 뛰어난 가창력과 끼를 갖춘 실력파 참가자들이 대거 지원해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누가 송가인, 양지은을 이을 새로운 트로트 여제가 될지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송가인은 “이번에는 어떤 숨은 보석들이 도전해 빛을 발할지 기대된다”라면서 “시청자 분들도 ‘미스트롯3’를 통해 참가자들을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응원했다.


양지은은 “참가자 분들이 컨디션 조절 잘해서 좋은 무대를 보여주시길 응원하겠다”라면서 “시청자 분들도 도전하는 참가자들을 많이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당부했다.


‘미스트롯3’는 오리지널 트로트 오디션답게 격이 다른 최강 마스터 군단 라인업을 발표해 뜨거운 화제를 일으켰다.


독보적인 오디션 마스터인 김연우, 박칼린과 힙한 MZ 감성으로 무장한 이진호, 빌리 츠키가 새롭게 합류하며 기대를 일으키고 있다.


최초의 트로트 오디션을 탄생시키며 광풍을 일으킨 TV CHOSUN만의 지상 최대 트로트쇼 ‘미스트롯3’는 올 겨울 찾아온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미스트롯3' 송가인X양지은 잇는 트로트 새 역사 쓸 3대 진(眞)은? ‘메인 티저 영상’ 2종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