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8(화)
 

 

   나주 배꽃과 유채꽃의 장관, 사진작가 500여 명이 함께한 촬영대회 성료

 

 

지난 4월 6일(토) 나주 배박물관에서 나주의 봄을 대표하는 배꽃과 유채꽃을 주제로 한 사진 촬영대회가 성황리에 열렸다.

 

이 행사는 나주시(시장 윤병태)의 후원과 한국사진작가협회 나주지부의 주최로 진행되었으며, 전국에서 모인 500여 명의 사진작가(이하 작가)들이 참여해 나주의 봄을 아름답게 담아냈다.

 

김철수기자_나주_20240407_201837095.jpg
▲나주시에서는 4월 6일, 토요일, 나주 배박물관에서 나주의 봄을 대표하는 배꽃과 유채꽃을 주제로 한 사진 촬영대회가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는 나주시(시장 윤병태)의 후원과 한국사진작가협회 나주지부의 주최로 진행되었으며, 전국에서 모인 500여 명의 사진작가들이 참여하여 나주의 봄을 아름답게 담아냈다.=[KJB한국방송]문화부 김철수기자

나주 지역의 상징인 배꽃과 화사한 유채꽃을 배경으로 한 다양한 촬영이 이루어졌는데, 참가한 작가들은 서로의 작품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나주기사_20240407_201836785.jpg
▲이번 행사는 나주의 봄을 전국에 알리고, 사진을 통해 자연과 문화의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데 큰 의미가 있다. 나주시는 다채로운 문화행사와 예술활동을 통해 지역의 매력을 국내외에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KJB한국방송]문화부 김철수기자

윤 시장은 "이번 촬영대회를 통해 나주의 아름다움이 널리 알려지길 바라며, 문화 예술 발전과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사진작가협회 나주지부 관계자는 "많은 사진작가가 참여해 준 덕분에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칠 수 있었고, 참가한 작가의 작품을 통해 나주의 봄이 더욱 빛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나주의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행사로, 참가자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과 경험을, 나주시에는 더욱 많은 관심을 끌게 하는 계기가 되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나주, 사진작가 500여 명이 함께한 촬영대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